-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58 역으로 가나요 1 기아트윈스 21/01/12 2517 1
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02/28 229 4
11080 역프? 1 풉키풉키 25/10/28 190 1
11946 연 15퍼 보장해드립니다 4 danielbard 26/02/06 250 5
4023 연 7% 배당주가 있다면? 11 아침커피 21/05/01 3381 0
9056 연금 고갈시점에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4 R4tang 23/04/03 2792 0
5424 연금계좌... 1 크루아상 21/09/28 2684 1
13049 연금계좌에 대부분의 종목들을 매도했습니다. Kodex cd금리가 연 수익률이 3% 아츠 26/05/11 158 6
8617 연금저축 1 소노다 우미 22/10/25 2551 0
9603 연금저축보험... 16 化神 24/03/18 2699 0
11451 연금저축펀드와 IRP 계좌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10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3 199 4
9116 연기금 ㅋㅋㅋ 2 알료사 23/04/27 2423 0
3019 연기금 최장기간 매도 이어지자…금감원 "매매자료 내라" 요구 2 다군 21/02/19 2867 2
3809 연기금 형님들 잠깐만요.. 7 알료사 21/04/17 3213 0
12891 연기금이 며칠째 신규 종목 매입을 안합니다 TEN 26/04/25 104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