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33 속슬업속슬업 머스탱 26/05/10 89 2
11756 악 내돈 머스탱 26/01/29 222 2
12535 한조해 371000원 매수 완료....약간 아프네...? 머스탱 26/03/23 106 3
12284 악....악,,, 머스탱 26/03/04 134 2
2 게시판 개설을 축하합니다? 18 먹이 20/09/02 4364 1
269 여기도 탐라 형식으로 됐군요 2 먹이 20/09/18 2976 2
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 4 먹이 25/06/21 235 6
3606 검찰, 2억7천만원에 압수한 비트코인 122억원에 팔아 국고귀속 2 먹이 21/04/01 2929 5
10788 업비트 그럭저럭 쓰고는 있는데 8 먹이 25/08/26 245 4
9774 버스 타신 할머니 4 먹이 24/09/24 1875 2
823 여기 암호화폐는 다들 더 이상 안하시는지 ㅎㅎ 7 먹이 20/10/13 2734 1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42 5
10299 미국 거래소에서 중국 기업 주식을 상장폐지하는 안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 2 먹이 25/04/09 248 5
322 니콜라가 테라노스급 스캠이 아니었고 오로지 오너 리스크만이 문제였다 13 먹이 20/09/21 2377 4
5959 RIVN 사고 싶은데... 4 먹이 21/11/10 28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