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43 암호 그 뭐시기 그게 뭔가요 2 먹이 26/05/06 92 7
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03/06 213 8
420 현대차 올인했던 아재 근황... 7 먹이 20/09/23 3019 9
12202 흔한 스레드발 주작일 수도 있지만 먹이 26/02/28 178 4
10667 카카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이 25/07/26 218 5
5295 펀드 이야기 해도 됩니까? 3 먹이 21/09/15 3064 0
455 CA에서 2035년부터 내연차 판매 금지 5 먹이 20/09/24 3449 4
7895 이런 게 속보라니... 1 먹이 22/06/21 3136 0
9431 푸틴이 죽었다면 2 먹이 23/10/24 2400 0
9440 이거 트루입니까? 5 먹이 23/11/01 2746 0
12770 미국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어디일까요? 코인베이스? 크라켄? 4 먹이 26/04/12 104 3
18 개설 축하합니다!!! 메디앙 20/09/02 3512 0
11014 모씨가 나에게 한 말. 1 메리메리 25/10/18 168 1
12038 연초 : 와 요즘 장 미친거 아님? 메리메리 26/02/19 173 3
14089 https://youtu.be/jGqLW_h_Njk?si=IpJAtbINgblMr3o_ 4 메리메리 26/06/27 4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