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35 예전 글 A/S 왔습니다. 7 Dr.Pepper 22/03/10 2892 0
4139 예전에 홍차넷에 올린 스샷이긴한데 10 사십대독신귀족 21/05/10 2711 5
4582 예전에 방통심의위원회 일하던 분 얘기 잠깐 들었었는데 sm jyp yg 3개 중 주가빠진 놈 하나씩 사서 들고있다보면 오른다고.. moqq 21/06/13 2663 2
11447 예전에 비해 단타 비중이 높아지는 이유에 있어 유튜브 숏츠나 인스타를 위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2 171 3
13350 예전에 슨피 스닥 오를때 솔직히 다들 미쳤다고 생각했지 않았습니까. 오늘 1 루루얍 26/05/27 113 6
594 예전에 주워둔 나스닥 관련 짤입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914 4
9959 예전에 황구 명의로 한달에 10만원씩 적금들듯이 미장에 주식을 넣고 있었 5 쉬군 25/01/07 202 6
2483 예정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19 2420 1
2325 예측불허 무친장;; Groot 21/01/11 3072 2
10398 예측이 무슨 의미가 있나... 2 맥주만땅 25/05/12 240 3
14013 예탁금 제도 갓맙다... 바닷가의 제로스 26/06/24 77 8
8641 예탁금이 줄어든다 알료사 22/10/30 2811 1
4956 예토전생 2 Jack Bogle 21/08/05 2382 0
12506 옌또 뭐죠 ㄷㄷ 하우두유두 26/03/19 111 1
4525 옐런 "소폭 금리 인상은 결국 미국에 '플러스'" 다군 21/06/07 26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