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39 옐런 “이러다 10월에 미국 디폴트”… 의회에 부채 상한 조정 촉구 2 맥주만땅 21/09/09 2394 0
8925 옐런 美재무 "실업률 너무 낮아 경기침체 없다" moqq 23/02/07 2789 0
5870 옐런 재무 장관 "美 경기 과열 아니다…일시적 인플레" 3 맥주만땅 21/11/02 2278 0
2455 옐런 재무장관 후보, (경쟁우위를 위해) 약달러 추구하지 않아. 6 다군 21/01/18 2397 1
1026 옛날 투자자들이 대단하다 생각하는게. 17 도담 20/10/23 3035 1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80 2
13325 옛날엔 삼전우 괴리율 좁혀질거라 생각했는데 etf 수급때문에 계속 본주만 조홍 26/05/26 91 2
13618 옛날엔 우리가 주식에서 겁나 미개하고 월가애들은 뭔가 있는 줄 알았는데 3 루루얍 26/06/09 78 7
10833 2 에밀 25/09/11 183 3
10862 2 루루얍 25/09/18 213 8
12874 오 간다 간다 루루얍 26/04/23 87 5
8305 오 네오위즈 1 알료사 22/08/29 2727 0
13452 오 도파민 퐝퐝 터지는 장초반.. 4 Mandarin 26/06/02 79 4
11274 오 드디어 2 오쇼 라즈니쉬 25/11/18 215 8
12868 오 미래에셋우는 개별 배당 300원 말고도 주식 배당으로 미래에셋을 주는군 whenyouinRome... 26/04/22 96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