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56 앞으로 한 한달동안은 쭉 흐를거라는 근거없는 생각을 합니다. 메리메리 25/10/11 197 1
11221 여러분 빅쇼트는 영화가 아니라 책으로 봐야 그 맛을 더 음미할 수 있습니 1 메리메리 25/11/09 176 6
12247 국장 주도주는 미장 움직임 보고 뺄지 말지 결정해야... 메리메리 26/03/03 128 1
13280 https://youtu.be/wYwqVhxNQN8?si=YbCBiN-yRNsVHNQS 1 메리메리 26/05/21 93 3
13804 제가 25년 6월에 삼전하고 하닉에 손을 대서 2월 말에 팔아 조금 돈을 벌었는 메리메리 26/06/17 127 6
11501 석유화학철강은 한 5년간은 안 오르지 않을까... 역으로 생각하면 작년 초 3 메리메리 26/01/03 189 3
8180 고용 좋아 경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1 메리메리 22/08/05 2996 1
4346 삼전...아니 삼바 주주분들 축-하 드립니다. 3 메리메리 21/05/23 3013 2
6698 으응? 2 명상의시간 22/02/01 3011 0
9279 2023년 대한민국은 밧데리에 모든 것을 걸기로 해따.....ㄷㄷㄷ 명상의시간 23/07/25 2318 0
6984 계좌가... 3 명상의시간 22/03/05 3587 0
6478 애기 엄마가 어디서 얘기를 듣고 왔는지 7 명상의시간 22/01/14 3171 0
8811 산타는... 없다 ㅠㅠㅠ 명상의시간 22/12/23 2346 1
9323 담주에 쿠팡 실적 나오는디용 14 명상의시간 23/08/05 2852 0
7791 ??: 응~ 안팔아~ 계속 해봐~~ (미침) 3 명상의시간 22/06/14 27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