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45 5
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11/27 194 3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98 3
12146 반도체는 무서워서 못타겠고 무더니 26/02/26 148 1
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09/22 169 1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25 3
6530 엔솔 1 무더니 22/01/20 2752 1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85 6
10909 명인제약 대충 따상~치킨 두마기 무더니 25/10/01 162 5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20 1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47 4
11427 망할 신한~ 4 무더니 25/12/16 199 2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91 4
12751 오전에 외근가느라 바빠서 못쳐다보고 무더니 26/04/08 93 1
10450 보유중인 주식이 하루만에 20프로가 떨어지길래 4 무더니 25/06/04 19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