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68 남는 현금 금에다가 박아놓을까하는데 3 무더니 25/10/13 185 1
6370 주린이 시작 증권사 추천 5 무더니 22/01/03 3075 0
7150 공모주 6 무더니 22/03/24 2724 2
10478 실패한 공모주 원상복귀 존버 성공가나요 4 무더니 25/06/12 194 6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44 3
12276 fomo를 싹 가라앉히는 매수찬스? 1 무더니 26/03/04 127 1
13046 휴가다녀왔더니 주식이 미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무더니 26/05/11 80 4
11256 이유는 모르겠는데 무더니 25/11/14 167 5
4118 현금비율을 올리기로 했읍니다. 무적의청솔모 21/05/08 2890 0
4378 리얼티 인컴은 배당주라고 들었는데?! 무적의청솔모 21/05/26 2717 1
7195 계좌양전!! 무적의청솔모 22/03/30 2364 1
12836 오늘 이코노미스트 보니까,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식량 가격이 오르는 바 2 무적의청솔모 26/04/19 103 5
4695 옵션가격계산 무적의청솔모 21/06/28 2799 0
4001 애플이놈들..... 3 무적의청솔모 21/04/30 2747 0
4015 ACV auctions 1 무적의청솔모 21/05/01 30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