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14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대충 은행엡 펀드섹션에서 추천하는 펀드 구입해서 8 무적의청솔모 26/01/27 193 3
4074 하락 멈춰!!! 16 무적의청솔모 21/05/04 4062 0
9987 13만원에 20프로 먹고 삼전 가즈아한 내 칠만전자는 왜 블랙프라이데이인가. 1 문샤넬남편 25/01/21 206 6
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 4 문샤넬남편 25/10/20 179 4
11028 큰일났네 삼전을 팔아야되는데 계속 못팔고 있읍니다. 2 문샤넬남편 25/10/21 182 1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201 2
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 문샤넬남편 25/11/19 170 2
10787 조선 사야됩니까? 골프를 사야됩니까? 2 문샤넬남편 25/08/26 216 0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86 2
10024 저의 아픈 마음을 삼전아 위로해줘~ 영~ 1 문샤넬남편 25/02/03 209 0
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04/08 180 6
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01/11 204 3
11062 십만인데요?? 문샤넬남편 25/10/27 166 4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39 1
10300 저기 근데 버거킹이나 kfc이런것도 관세가 붙나요?? 문샤넬남편 25/04/09 20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