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86 국제전의 mad 진짜 대단하다 이걸 지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5/10 275 0
1485 결승전의 T1 vs 결승 전의 T1 Groot 23/05/10 261 0
1484 g2에게 살아날 기회를 주나? 했는데 3:1로 마무리 하는군요. 살짝 흔들리는 모습이 3,4세트에서 보이긴 했지만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3 swear 23/05/10 299 0
1483 g2가 그래도 한세트를 따내는군요. 3:0으로 끝날줄 알았더니 ㅎㅎ swear 23/05/09 278 0
1482 클템은 근데 미친놈이 맞는듯 그 대사를 1 swear 23/05/09 286 0
1481 페이즈 딜라이트 완전 손풀렸네 ㅋㅋㅋㅋ swear 23/05/09 264 0
1480 쵸55555비!! swear 23/05/09 276 0
1479 5.9 ~ 5.21 1 Groot 23/05/09 304 2
1478 서폿 유튜브 추천 좀.. 1 moqq 23/05/07 308 0
1477 하프의 탈락 인터뷰 보고 느낀 점. 1 BitSae 23/05/06 316 0
1476 유럽의 백마탄 초인 캡스의 눈물나는 캐리쇼 danielbard 23/05/05 286 0
1475 제목없음 1 swear 23/04/30 294 0
1474 실버 서폿 솔랭 후기 4 BitSae 23/04/27 296 3
1473 어제 문득 ‘육룡이 나르샤’ 클립을 보다 보니 3 SCV 23/04/25 350 0
1472 매우 흡족한 MSI 일정 Groot 23/04/25 27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