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24
#LOL
Cascade
23/03/25
295
0
1423
7ㅣ이이이이이인 가즈아~!!!!!!!!!
1
swear
23/03/25
312
0
1422
과연 오늘도 5경기까지 갈 것인가?
2
Beer Inside
23/03/25
315
0
1421
T1 방금 이창호급이었음.
원추리
23/03/25
294
1
1420
워워 댄디 정규시즌같은 스몰게임은 좀 버려도 된다고
swear
23/03/24
321
1
1419
‘데프트’ 김혁규 “3세트 패배는 내 탓… 요즘 게임에 몰입 못해” [LCK]
5
swear
23/03/23
372
0
1418
시즌중에 보여준 모습으론 누가봐도 디플이 올라가는 각이었고 실제로도 그럴뻔 했는데 거기서 데프트가 던져버렸네요
원추리
23/03/23
297
0
1417
야쓰오는 과학이라니....
Beer Inside
23/03/23
292
0
1416
호야버돌로 플옵 1라딱은 안했던 감독님
danielbard
23/03/23
312
0
1415
준우승 전력 소리듣던 디플키아가 한화에게 질줄이야..
the hive
23/03/23
346
1
1414
와 한화 디플 3세트 기프트는 플옵 최악의 원딜이네요
danielbard
23/03/23
284
0
1413
과연 킹겐에게 스프링 플옵은 빅게임일것인가? 스몰게임일것인가?
6
swear
23/03/23
343
0
1412
KT LSB
3
danielbard
23/03/22
306
1
1411
정글은 커즈, 원딜은 에이밍/바이퍼 정도가 올프로 못들어간게 좀 아쉬울만하겠지만 이번엔 대체로 선정이 잘된거 같습니다.
swear
23/03/22
316
1
1410
MSI 리그당 두팀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건지
1
Cascade
23/03/20
286
0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