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8 아 혈압 엘에스디 23/02/19 334 2
1377 이걸 이렇게 이기낰ㅋㅋㅋ cummings 23/02/19 328 1
1376 2년만에 다시 롤을 잡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흑흑 그리웠어 예티들아 3 소요 23/02/19 380 3
1375 젠지가 왜??? DRX라면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swear 23/02/18 322 0
1374 노틸로 말아먹고 레오나까지 헬리제의우울 23/02/16 311 1
1373 아니 그래서 브리온이 손해본건 어떻게 되나요? 날아간 승점이 돌아오는 것도 아니고.. 6 swear 23/02/15 335 1
1372 faker는 여윽시 모든 면에서 goat입니다 2 swear 23/02/13 324 4
1371 탑 니달리? 미드 니달리? 뭘까요???? 2 빈둥 23/02/12 368 0
1370 모처럼 기아경기 보는데 왜 지는거냐 ㅠㅠㅠㅠ 1 the hive 23/02/09 304 0
1369 않이, 형..?? Groot 23/02/09 286 1
1368 요즘 LCK CL이 나름 꿀잼입니다. 1 moneyghost 23/02/06 358 2
1367 #LOL #LCK 1 Cascade 23/02/06 295 0
1366 Q. 1세트 진영 선택을 잘못 전달받았다. 1 swear 23/02/05 354 2
1365 오늘 디플기아는 광동상대로 전체적으로 다들 잘해줘서 완승했습니다만 the hive 23/02/05 289 0
1364 롤드컵 우승 준우승팀 연속으로 패버리는 1 danielbard 23/02/04 31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