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7 웨이는 리스펙트 할때가 됬네요 2 danielbard 22/10/08 338 3
876 바텀밴픽이 욕먹지만 젤 이상한건 뽀삐 1 해명 22/10/08 303 1
875 젠지>DRX>RNG>젠지.. the hive 22/10/08 296 1
874 #LOL 1 Cascade 22/10/08 339 3
873 RNG가 잘한 것도 있는데 젠지 대체 왜 밴픽이… 2 swear 22/10/08 362 1
872 #LCK #LOL #LPL 2 Cascade 22/10/08 360 3
871 도인비 오늘 경기전 썰 6 VinHaDaddy 22/10/08 486 7
870 게임 터진 거 같은데요...? 6 VinHaDaddy 22/10/08 324 2
869 뽀삐할 것 같다 싶으니 바로 박네요 ㅋㅋㅋ 2 소요 22/10/08 465 2
868 피오라 약을 누가 그렇게 팔았나 했더니 제우스 네가 팔았구나 ㅋㅋㅋㅋ 7 swear 22/10/08 348 3
867 #LCK #LPL #LOL Cascade 22/10/08 398 3
866 게임 터진 거 맞죠? 1 빈둥 22/10/08 303 3
865 T1 대 EDG 곧 시작합니당~ cummings 22/10/08 268 1
864 북미 3패! 따운~!!ㅜㅜㅜㅜ swear 22/10/08 279 2
863 lcs는 올해도 어마어마하군요…EG가 북미의 희망이 되어줄 것인가… 6 swear 22/10/08 2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