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2 09:31:23 |
| Name | moqq |
| File #1 | KakaoTalk_20260622_091044235_03.jpg (232.0 KB), Download : 0 |
| Subject |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
|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공개된 모델이라서 그냥 수퍼컴 같은데 설치하고 쓰면 된다고.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