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2 12:28:05
Name   whenyouinRome...
Subject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
이젠 무서워서 못사겠슴.,
정작 내 삼성은 제자리에서 널뛰기나 하고있고..



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