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2 15:51:18 |
| Name | 알탈 |
| Subject | 하닉 음봉분할매수 하고 싶었는데 5말 6초에 사놓고 나서 계속 양봉이라 추 |
|
하닉 음봉분할매수 하고 싶었는데 5말 6초에 사놓고 나서 계속 양봉이라 추격매수를 못하고 있습ㅠㅠ 금리 인상하면 음봉 뜨겠지만 그때까지 얼마나 오를지...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알탈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2 15:51:18 |
| Name | 알탈 |
| Subject | 하닉 음봉분할매수 하고 싶었는데 5말 6초에 사놓고 나서 계속 양봉이라 추 |
|
하닉 음봉분할매수 하고 싶었는데 5말 6초에 사놓고 나서 계속 양봉이라 추격매수를 못하고 있습ㅠㅠ 금리 인상하면 음봉 뜨겠지만 그때까지 얼마나 오를지...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알탈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