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2 18:24:05 |
| Name | 레이미드 |
| Subject | 삼성전자가 하이닉스에 시총이 역전된 이후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실은 시 |
|
삼성전자가 하이닉스에 시총이 역전된 이후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실은 시가총액은 보통주만이 아니라 우선주를 포함해야 한다는 보도를 냈다. 보통주와 우선주를 합하면 아직은 삼성전자가 1등이라는 논리이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실 거기에 관심 없다. 보통주든 우선주든 코스피 순위 1위에 SK하이닉스가 올라선 게 사람들로서는 더 충격적인 사건이다. 커뮤니케이션실은 보통주, 우선주 같은 말 말고 회사가 잘되고 있다, 문제없고 경쟁력 있다는 보도를 냈어야 했다.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봐도 이번 보통주, 우선주 드립은 너무 구차했다. 아니, 불쌍해 보였다. 언제부터 이렇게 아쉬운 선택을 한 것일까. 해당 글을 보도한 사람들은 얼마나 힘들었을까. 누가 이렇게 힘들게 하는 걸까. 5
이 게시판에 등록된 레이미드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