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09:49:08 |
| Name | 바닷가의 제로스 |
| Subject | 하닉 -3%, 레버리지 -6%일때 야심차게 |
|
하닉 -3%, 레버리지 -6%일때 야심차게 하닉 레버리지 풀매수(가 120만원이지만)를 눌렀단 말입니다? 단일레버리지 하려면 기본예탁금이 1000만원 있어야 하는군요......... 이거 단타장난 치는걸로 본계좌 수익 지저분하게 만들기 싫어서 따로 놀고 있는 계좌에 단일레버리지 거래 신청해놨었는데.......... 본계좌에 다시 교육이수 등록하고 어쩌고 하다보니 하닉 -1%됨 흥이 깨져서 그냥 안할랍니다 흥쳇핏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바닷가의 제로스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