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14:55:37수정됨 |
| Name | cheerful |
| Subject | 조금만 더 털리면 ㅋㅋ 금투세 얘기 또 들어가겠군요 ㅋㅋㅋ |
|
조금만 더 털리면 ㅋㅋ 금투세 얘기 또 쏙 들어가겠군요 ㅋㅋㅋ + 신용 레버리지 쓰신 분들은 정신 없을듯...-_- 하지만 이게 주식이여...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cheerful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3 14:55:37수정됨 |
| Name | cheerful |
| Subject | 조금만 더 털리면 ㅋㅋ 금투세 얘기 또 들어가겠군요 ㅋㅋㅋ |
|
조금만 더 털리면 ㅋㅋ 금투세 얘기 또 쏙 들어가겠군요 ㅋㅋㅋ + 신용 레버리지 쓰신 분들은 정신 없을듯...-_- 하지만 이게 주식이여...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cheerful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