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23:35:29 |
| Name | 원추리 |
| Subject | 오늘 뒤늦게 주식앱 켜보니 하루만에 삼백만원이 깨져있더라고요 |
|
오늘 뒤늦게 주식앱 켜보니 하루만에 삼백만원이 깨져있더라고요 킹론상 어제 종가에 다팔고 오늘 종가에 다 다시사면 그만큼 돈을 세이브할 수 있었다는 뜻이네요 옛날에 석재형이 주식그래프 갖다놓고 이 꾸불꾸불한걸 풀어서 먹고싶다~ 이거 아니야~ 이런 말하는거 되게 웃겼는데 정말 그러고싶단 생각 드네요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원추리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