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4 07:25:26 |
| Name | 다군 |
| File #1 | Screenshot_2026_06_24_at_07.17.31.png (870.4 KB), Download : 0 |
| Subject | 독문어?! |
|
독문어?! 거친 요약은. AI 쏠림/과열이나 트럼프발 우려들이있지만, 우쨌든 미국이 킹왕짱임. 너 코스피, 항셍 장투할래? 슨피 장투할래?! https://privatebank.jpmorgan.com/apac/en/insights/latest-and-featured/eotm/semiquincententacles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다군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