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4 10:15:43 |
| Name | 동네주방장 |
| Subject | 말그대로 요동치네요. 온탕 냉탕을 분단위로 오가는 느낌... |
|
말그대로 요동치네요. 온탕 냉탕을 분단위로 오가는 느낌... 정신빼고 사팔사팔중이긴합니다만 그럼에도 현금보유량을 계속 보면서 한쪽으로 쏠리지 않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동네주방장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4 10:15:43 |
| Name | 동네주방장 |
| Subject | 말그대로 요동치네요. 온탕 냉탕을 분단위로 오가는 느낌... |
|
말그대로 요동치네요. 온탕 냉탕을 분단위로 오가는 느낌... 정신빼고 사팔사팔중이긴합니다만 그럼에도 현금보유량을 계속 보면서 한쪽으로 쏠리지 않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동네주방장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