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5 06:20:24
Name   s1ack
Subject   그저께 매수를 약간 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약간이라 아쉬워집니다.
그저께 매수를 약간 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약간이라 아쉬워집니다.

시초가로라도 들어가야하나 고민중.



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