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5 06:20:24 |
| Name | s1ack |
| Subject | 그저께 매수를 약간 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약간이라 아쉬워집니다. |
|
그저께 매수를 약간 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약간이라 아쉬워집니다. 시초가로라도 들어가야하나 고민중.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s1ack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5 06:20:24 |
| Name | s1ack |
| Subject | 그저께 매수를 약간 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약간이라 아쉬워집니다. |
|
그저께 매수를 약간 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약간이라 아쉬워집니다. 시초가로라도 들어가야하나 고민중.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s1ack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