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5 09:04:42 |
| Name | 오쇼 라즈니쉬 |
| Subject | 항상 시나리오 세워놓고 기준대로 하는데 |
|
항상 시나리오 세워놓고 기준대로 하는데 시나리오대로 되는 일이 단 한 번도 없네요 현금비중 90% 말이 되냐고 5
이 게시판에 등록된 오쇼 라즈니쉬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5 09:04:42 |
| Name | 오쇼 라즈니쉬 |
| Subject | 항상 시나리오 세워놓고 기준대로 하는데 |
|
항상 시나리오 세워놓고 기준대로 하는데 시나리오대로 되는 일이 단 한 번도 없네요 현금비중 90% 말이 되냐고 5
이 게시판에 등록된 오쇼 라즈니쉬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