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5 09:26:53 |
| Name | 기아트윈스 |
| Subject | 금호타이어 상한가 (본장에서 풀림): 아마 호남에 반도체 투자한다고 괜히 |
|
금호타이어 상한가 (본장에서 풀림): 아마 호남에 반도체 투자한다고 괜히 호남공장보유테마주(?)가 된 듯? 상한가 확인했을 때 팔걸 ㅋㅋㅋ 아쉽네요. 5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5 09:26:53 |
| Name | 기아트윈스 |
| Subject | 금호타이어 상한가 (본장에서 풀림): 아마 호남에 반도체 투자한다고 괜히 |
|
금호타이어 상한가 (본장에서 풀림): 아마 호남에 반도체 투자한다고 괜히 호남공장보유테마주(?)가 된 듯? 상한가 확인했을 때 팔걸 ㅋㅋㅋ 아쉽네요. 5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