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5 17:30:19
Name   fomo
Subject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마이크론 실발의 핵핵핵심

이것에 대한 시각 차이가 올해 내내 이쪽 시장에선 화두였슴다

시클리컬이다 vs 리레이팅 해야한다 vs 세큘러 그로스까지 나아간다.

삼전 하닉 언제까지 들고가요? 는 자신이 저 중 어디에 위치해있냐에 따라 갈린다고 봅니다.

제가 어딨냐는 비밀. 그럼 안뇽.



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