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6 19:44:55
Name   구밀복검
Subject   6월 초에 국내주식 처분할 때 판단은 이랬읍니다
6월 초에 국내주식 처분할 때 판단은 이랬읍니다
'코스피 상한은 9천 정도 아닐까, 물론 1만까지는 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9천 이상부터는 저항 점점 강해질 것 같다. 1만 간다 쳐도 손익비 생각하면 8000대 초반에서 던지는 게 크게 손해는 아니다'
물론 저 뒤로 데이 트레이딩 했으면 더 먹었을 수도 있지만 더 깨졌을 확률이 훨씬 높을 듯



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