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6 19:44:55 |
| Name | 구밀복검 |
| Subject | 6월 초에 국내주식 처분할 때 판단은 이랬읍니다 |
|
6월 초에 국내주식 처분할 때 판단은 이랬읍니다 '코스피 상한은 9천 정도 아닐까, 물론 1만까지는 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9천 이상부터는 저항 점점 강해질 것 같다. 1만 간다 쳐도 손익비 생각하면 8000대 초반에서 던지는 게 크게 손해는 아니다' 물론 저 뒤로 데이 트레이딩 했으면 더 먹었을 수도 있지만 더 깨졌을 확률이 훨씬 높을 듯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구밀복검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