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1/16 09:00:57
수정됨
Name
케이크
Subject
여기에 대한 좋은 강의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2441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6
이 게시판에 등록된
케이크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4]
26-06-1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26-04-21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25-08-21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24-03-05
맥쿼리가 왜 오르지.
[12]
22-09-14
가장 최근 금융위 의사록 중
[12]
22-07-18
?!?!
[4]
22-07-0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7/01/AM6ORPBQ6NFMNPG74DA32DXD74/
[2]
22-06-22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0]
22-06-1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과객A
21/01/16 12: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오건영 부부장님 페북글 길어서 항상 패스하는데
이 유투브는 쏙쏙 들어오네요 감사합니다!!
케이크
21/01/16 12: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삼프로 방송 중에서도 오건영 부부장 강의는 최고죠. 후후
1
존보글
21/01/16 14: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주식 지금 들어려는 분들 모두에게 이거 보고 시작하시라 권하고 싶읍니다.
케이크
21/01/16 14: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테이퍼링을 해도 내년일테고 말씀하신대로 올해는 계속 주식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1
케이크
21/01/16 14:4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뭐 가장 중요한건 여전히 실질 금리가 마이너스라 들고 있는 현금이 날이 갈수록 똥이 된다는거겠지만요.
가냥
21/01/16 16: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 선생님은 추천
케이크
21/01/16 16: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선생님요?(음란마귀 걸림)
가냥
21/01/16 18: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앗;; 그런 뜻이??
케이크
21/01/16 19: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후후
아침
21/01/16 21: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분 일타강사의 자질이 있네요. 산책하며 반 정도 들었는데 넘나 이해 쏙쏙.
케이크
21/01/16 22: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잘 아는거랑 잘 가르치는건 다른데 둘다 잘하시는 분이죵 ㅋㅋ
Brown&Cony
21/01/16 22: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삼프로에서 오건영 박석중 염승환 세분은 꼭 듣습니다
케이크
21/01/16 22: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메모 메모. 이효석 팀장도 괜찮은 것 같더군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