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4/20 09:12:08
수정됨
Name
케이크
Subject
어무이 어디서 정보를 얻었길래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3838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케이크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1]
26-06-1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26-04-21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25-08-21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24-03-05
맥쿼리가 왜 오르지.
[12]
22-09-14
가장 최근 금융위 의사록 중
[12]
22-07-18
?!?!
[4]
22-07-0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7/01/AM6ORPBQ6NFMNPG74DA32DXD74/
[2]
22-06-22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0]
22-06-1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알료사
21/04/20 09: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글게요 주식좀 한다는 유튜버들도 다 대북주 얘기하고 있네요
1
명절은추석
21/04/20 09: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난티 기억하겠읍니다.:.
켈로그김
21/04/20 09: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보다 확실한 기억을 위해 정찰병 보냈읍니다.
단가가 저렴해서 좋네요 ㅋㅋ
copin
21/04/20 10: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난티는 호텔 펜션 이런거 하는회사 이난가요?? 북한이랑 무슨상관이에여??
크루아상
21/04/20 10: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 정찰병 보내봅니다 저도
케이크
21/04/20 10: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센세님들?
절 어케 믿고 정찰병을!!!
케이크
21/04/20 10: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금강산에 시설이 있습니당.
1
길고양이
21/04/20 10: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어? 잘가는데요?
1
켈로그김
21/04/20 10: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네임넴
21/04/20 10: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홍차테마주 올라탑니다~
1
케이크
21/04/20 10: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
전 몰라욧!
아몰랑 웅앵웅 포키초키
moqq
21/04/20 11: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른들 말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거 맞죠?
딸기아빠
21/04/20 11: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여기 타면 되나요?~~
R4tang
21/04/20 11:4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일단 타고 봅니다
영양만점치킨
21/04/20 13: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홍차픽이면 일단 정찰 가봐야죠 ㅎㅎ
빈둥
수정됨
21/04/20 19: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남편이 한투 sk(는 20일 제한 걸려서 실패) 미래에셋 삼성 계좌 만들래서 만들긴 했는데
제대로 만들어진건지 모르겠다 했더니
내일 시험 삼아서 한 주씩 사보라던데 아난티 사면 되겠네요?!
아글라오네마
21/04/21 11: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금 나시면 저보다 1퍼센트 싸게사셔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