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5/24 23:54:28
Name
기아트윈스
Subject
배당률 랭킹을 내보자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4364
https://seibro.or.kr/websquare/control.jsp?w2xPath=/IPORTAL/user/company/BIP_CNTS01042V.xml&menuNo=286#
2020년 시가배당률 제왕은 동남합성이었군요.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기아트윈스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금호타이어 상한가 (본장에서 풀림): 아마 호남에 반도체 투자한다고 괜히
[0]
26-06-22
아버지...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26-06-13
시팔놈즈가 온다...!
[0]
26-06-12
롱과 숏을 미치게 하는 슈퍼스타
[0]
26-06-12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26-06-11
현시각 국장 상황
[2]
26-06-08
구와아아악
[0]
26-06-02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26-06-01
SKT도 오른다고...?
[4]
26-06-01
코덱스200 파니까 오름
[5]
moira
21/05/25 01: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대신증권1우 매년 성적 좋은 모범생 같아요. 바다로19호 얘는 뭐지 ㅋㅋㅋ
딸기아빠
21/05/25 08: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리드코프는 올해도 꽤 줄거같은데
기아트윈스
21/05/25 08: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리드코프는 대주주가 배당받아야할 이유가 있어서 당뷴간 고배당 유지될 거라고 누가 그러더군요 ㅇㅇ
기아트윈스
21/05/25 09: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터쥿대감이죠 ㅎㅎ
moqq
21/05/29 12: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뒷 사정이 궁금하네요.
요새 대부업이 좋을 것 같진 않은데 그것 땜시?
기아트윈스
21/05/29 12: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https://m.blog.naver.com/betterong75/222279511539
moqq
21/05/29 13: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고맙습니다~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