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7/15 13:41:24
수정됨
Name
케이크
Subject
쓰읍......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4814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케이크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4]
26-06-1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26-04-21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25-08-21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24-03-05
맥쿼리가 왜 오르지.
[12]
22-09-14
가장 최근 금융위 의사록 중
[12]
22-07-18
?!?!
[4]
22-07-0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7/01/AM6ORPBQ6NFMNPG74DA32DXD74/
[2]
22-06-22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0]
22-06-1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Groot
21/07/15 13: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불효자!!! ㅋㅋㅋ
케이크
21/07/15 14: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으아아아아아
Groot
21/07/15 14: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읍니다
어머니께서 시그널을 주시면 자동예약매수를 걸어두십시오 ㅋㅋㅋ
moqq
21/07/15 14: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머님 저 현대해상 들고 있어요~ 착하죠~ ㅋ
케이크
21/07/15 16: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무이를 믿을 수가 없기에(응???)
제 신념대로 갈 겁니다아아아아(완전 미침)
케이크
21/07/15 16: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헐 ㄷㄷㄷ 형제여!
그런데 그건 배당주라고 생각하라 하샸음당!
moqq
21/07/15 16: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 ?!!
케이크
21/07/15 16: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
어무이가 저에게 급등주라고 추천하신 적이 없......
일단 테이퍼링이든 뭐든 그런거 대비용 약간의 안전빵용으로 사놓으라고 하셨.......
moqq
21/07/15 16: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 어케든 되겠죠
hellopa
21/07/15 16: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머님께서는대한민국의 숨겨진 큰손이신가요... ? 아니면 미래에서 오셨다등가......?
케이크
21/07/15 16: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매도 타이밍 잘 못 잡으시는 분?
케이크
21/07/15 16: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크게 하락할 주식은 아니니!
은행주, 보험주는 안전빵용이니!
하우두유두
21/07/15 17: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머니 아들한명 더 케우실 요량 없으신지 ㄷㄷ
케이크
21/07/15 18: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들은 돈 못 벌고 있어욧!!!
SUVMAX
21/07/16 10: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머니 홍차넷 모셔오기 운동 1일차입니다
말 잘듣는 랜선 자녀 상시대기 중
2
케이크
21/07/16 12: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나닛?? ㅋㅋㅋㅋ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