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09/24 13:49:18
Name
moqq
File #1
아난티.png (55.8 KB)
, Download : 20
Subject
종전선언.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5376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21092430287
왠일로 김여정이 긍정적인 답을??
아난티 주가 14% 급등.. ㅋ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구글 고랭이
21/09/24 13: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테마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같이 보수적인 사람은 그 변동성에 ㄷㄷ 떱니다;;
기아트윈스
21/09/24 14: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김여정이 아난티 미리 풀매수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고랭이
21/09/24 14: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제가 김정은이었으면 주가 조정을 제 멋대로 할수 있겠군요 ㅋㅋ
기아트윈스
21/09/24 14: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외화벌이 참 쉽죠 ㅋㅋㅋ
1
moqq
21/09/24 14: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테마주 잘 안해요. 뉴스 따라서 매수매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요. 바이오도 뉴스 하나에 워낙 변동이 심해서 안하구요. 이 건 그냥 김여정이 긍정적인 답을 낸 게 놀라워서 뉴스에 글 쓰려다가 아난티는 어떠한가 싶어 찾아보고 주식란에 쓴거에요 ㅋㅋ
알료사
21/09/24 14: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확실한 방향성 있는 테마주는 무적나스닥보다 더 안전합니다. 급등하는거 따라가는 멍청이들이나 죽는거지..
구글 고랭이
21/09/24 14: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제가 금융인이었으면 하루종일 차트만 바라보면서 할수 있었을 거 같은데 일단 여력 자체가 안되네용..;;
구글 고랭이
21/09/24 14: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홍준표 테마주 떡상할때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치킨마요
21/09/24 14: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설픈자는 살아남지 못하는 동아시아정세에서 뒤에 무슨일이 있었을지
swear
21/09/24 14: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래서 오른거군요? 덕분에 물렸던 대아티아이는 잘 탈출했습니다 ㅋㅋㅋ
요일3장18절
21/09/24 14: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선물 숏에 걸고 미사일 쏘면 개꿀입니다. 줍줍.
1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