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12/01 11:16:55
Name
moqq
Subject
구경제 부활?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6151
포스코 롯케 금호석유 상승세가 강하군요.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기아트윈스
21/12/01 11: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피크아웃의 압제를 견디지 못하고 무장봉기한답니다
moqq
21/12/01 11: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롯케 vi ?!
제가 진즉 팔았다는 거 빼곤 완벽!
hellopa
21/12/01 13: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우와아아 드디어~~~ 하고 봤더니 우리집 계좌에 posco -18%...
이거 실환가....
Jack Bogle
21/12/01 13: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꼴케는 진짜 고스피 체거의 개썅마이웨이인듯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