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1/12/06 16:22:18
수정됨
Name
케이크
Subject
수익률 마이너스 복구하는 법.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6205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케이크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5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egzion&logNo=224326913555&navType=by
[4]
26-06-1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26-04-21
주식 왜 오르는지 모르겠다는 분들께
[4]
25-08-21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24-03-05
맥쿼리가 왜 오르지.
[12]
22-09-14
가장 최근 금융위 의사록 중
[12]
22-07-18
?!?!
[4]
22-07-0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2/07/01/AM6ORPBQ6NFMNPG74DA32DXD74/
[2]
22-06-22
올 상반기 하락장이 쎄긴 했군요. ㄷㄷ
[0]
22-06-1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흑마법사
21/12/06 16: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나두나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ummings
21/12/06 16: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팔았다가 다시 사는 방법도 있읍니다
케이크
21/12/06 16: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천재다!!!
케이크
21/12/06 16: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ㅠㅠㅠㅠㅠ
흑마법사
21/12/06 16: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 그럼 마이너스......
copin
21/12/06 16: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5% 될때마다 무지성 구매중
케이크
21/12/06 17: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러다 시드머니가 먼저 바닥나면 어쩌죵?
whenyouinRome...
21/12/06 17: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돈을 더벌면 됩니다.
맥주만땅
수정됨
21/12/06 17: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BABA, Teladoc, Zillow 너희들은 아무리 물을 타도 물색이 변하지 않는구나...
4
케이크
21/12/06 18: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천재다!
케이크
21/12/06 18: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앗? ㅠㅠ
은하넘김셋
21/12/07 09: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양도소득세 때문에 진짜 그냥 팔았다가 그 가격에 다시 샀네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