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6/01 19:54:59
Name
moqq
File #1
A1D31016_B5C1_44E6_8525_2371892CEF23.jpeg (119.3 KB)
, Download : 39
Subject
무피투자 추천!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7708
질르세요!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주식못하는옴닉
22/06/01 20: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평수보소ㄷ
딸기아빠
22/06/01 21: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르는건 그렇다 치고 유지가 불가...
moqq
22/06/01 21: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관리비 150..
보유세+종부세=9040 ㅋㅋ
유지비 단돈 1억840만원!!
2
Beer Inside
22/06/01 23: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차피 대출은 안되어서 대출상환은 안해도 되니 다행이군요.
moqq
22/06/01 23: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게다가 시세대비 30억 급매!
Alynna
22/06/02 01: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종부세가 대충 얼마인가요
copin
22/06/02 11: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무슨아파튼다요?
moqq
22/06/02 12: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름이 ph129에요
moqq
22/06/02 12: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보유세 종부세 합해서 9000d이요
은하넘김셋
22/06/02 18: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보유세, 종부세까지는 버티겠는데
취등록세를 못 낼 거 같네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