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7/01 10:13:36
Name
moqq
File #1
3F66DFC0_1FEE_42E7_9C1A_FBB9BF40C78F.jpeg (147.1 KB)
, Download : 30
Subject
절반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7954
절반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명상의시간
22/07/01 10: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살려주세여 ㅠㅠㅠ
moqq
22/07/01 10: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수가 떨어진지 1년째. 이제 1년 더 버티시면 됩니다..?
알료사
22/07/01 12: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기간은 절반이지만 하락폭은 절반정도로 안끝날것.. 대개 진짜 파이널 대량자살유발 투매가 마지막에 나오기 때문에..
moqq
22/07/01 12: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반대매매 꽤 나오지 않았나요? 이 정도는 스마트 머니가 빠져나간 정도로 보시나봐요? ㅎㅎ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