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2/08/03 09:55:03
Name
moqq
Subject
중국 대만 포위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8168
https://m.moneys.mt.co.kr/article.html?no=2022080309044070881
한국이 고래싸움에 등 터지나요?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moqq
22/08/03 10: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
내가 주알못이었네..
중국이 대만 과자 수입금지한다고 해서
크라운제과 상한가..
주식못하는옴닉
22/08/03 10: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Bad is Good!
moqq
22/08/03 10: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위기에 기회가 숨어있음을 깨닫지 못했음..
근데 그거랑 별개로 지난주부터 미국장보면 물가는 피크아웃이라 가정해서 그런지 물가 높게 나온 것도 그냥 넘어가고 호재나오면 돈들어오고 그렇네요. 이게 대두캣인가 짜장면 랠리인가..
moqq
22/08/03 12: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1
명상의시간
22/08/03 13: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출국하시는거 맞춰서 발포 시작인가 ㅋㅋㅋㅋㅋ
moqq
22/08/03 13: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원래 지나가면 뒤에서 욕하고 짖고 그러는거죠..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