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3/05/07 17:20:17
Name
다군
File #1
IMG_5040.jpeg (68.3 KB)
, Download : 24
Subject
에스디바이오센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미국서 사용 중지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9134
https://m.yna.co.kr/view/AKR20230507040900017
https://www.fda.gov/medical-devices/safety-communications/do-not-use-certain-sd-biosensor-pilot-covid-19-home-tests-fda-safety-communication
비상사태 해제에 불량까지…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다군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4
삼성전자, 90조원 자사주 매입 임박…'주주가치 제고 기대'
[0]
26-06-24
독문어?!
[1]
26-06-23
어마어마한 년 단위 상승과 더불어 변동성도 따라 올라가는 매우 드문 경우
[3]
26-06-17
어제 홍콩 증시에 상장한 매실 과자/음식 기업.
[0]
26-06-15
화장실도 가고, 군것질도 하고, 10분은 봐줘야?!
[3]
26-06-08
황 선생 믿어도 되는 거쥬?
[1]
26-05-29
델, AI 서버 매출 757% 폭증…시간외거래 주가 38%↑
[5]
26-05-20
거래소, '감사의견 거절' 금양 상장폐지 결정
[5]
26-05-04
드가즈아?! :)
[6]
26-04-21
주가가 경제와 꼭 연동되는 것은 아니죠.
[0]
moqq
23/05/07 17: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뉴스에 별로 안빠지면 바닥?
다군
23/05/07 17: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스디바이오센서 (137310)
M&A 시너지 기다리기 - 허혜민, 키움증
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report.moya.ai/20230411112550870.pdf
키움증권도 투자의견 등급 내리고, 목표주가를 지난달에 반토막 냈던데, 미국 리콜이 아니라도 좀 더 빠지지 않을까 싶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moqq
23/05/08 09: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본업이 망가진다는데 잘버티네요. 선반영된 가격인가봐요. 공매도가 1600억이 넘던데 쫄릴 듯..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