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3/08/04 01:15:53
Name
moqq
Subject
미국신용등급-채권
수정
삭제
https://m2.sm.or.kr/stock/9321
https://www.cnbc.com/2023/08/03/warren-buffett-says-hes-not-worried-about-fitchs-us-downgrade.html?__source=iosappshare%7Ccom.apple.UIKit.activity.CopyToPasteboard
버핏이 사줌.
버핏영감님 채권 좀 사주세요. 부탁한 듯..
https://finance.yahoo.com/news/jpmorgan-jamie-dimon-says-downgrading-101331100.html
제이미 다이먼.
미국의 군사력에 의존하는 다른 나라들의 신용등급이 미국보다 높은 건 웃기는 일.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moqq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2
하닉 시총 1위 따잇!
[1]
26-06-22
중국 AI가 가성비가 좋다는 군요.
[2]
26-06-15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26-06-12
외인놈들아
[5]
26-06-10
금융계 사람한테
[3]
26-06-06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팔면 되지~
[3]
26-06-02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7655
[3]
26-06-01
https://www.khan.co.kr/article/20260530060001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
[0]
26-05-19
시붐온!!
[0]
26-05-15
잔치집이라고 들었는데 갈비찜 안나오나요?
[1]
마술사
23/08/04 06: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이미 다이먼...월스트리트 황제가 저런말을
산타는옴닉
23/08/04 08: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엘 에리언도 다이먼과 비슷한 뉘앙스입니다.
Beer Inside
23/08/04 13: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미국은 달러 찍어 내면 되니 신용등급이 무의미하지요
목록
수정
삭제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