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5 저때 샀으면 2배 먹는건데.... 2 swear 25/11/27 165 3
11364 네이버 네이년아 ㅠㅠㅠ 1 cheerful 25/11/27 157 5
11363 다들 원금보장되는 안전자산의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25 Mandarin 25/11/27 230 4
11362 개미는 항상 고점에.... 7 cheerful 25/11/27 186 5
11361 아이디어 공유. 6 Omnic 25/11/27 168 4
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11/27 179 3
11359 우리집 비트코인 못샀는 전설.. 5 풀잎 25/11/27 195 12
11358 한화에어로 25만 때부터 팔로업한사람 (80만 넘을 때까지 한번도 안삼) 2 소셜포비아 25/11/27 195 4
11357 대!이!버! 3 기아트윈스 25/11/26 150 5
11356 https://www.dogdrip.net/671907151 3 먹이 25/11/26 214 4
11355 모의투자라도 개웃기네 ㅋㅋㅋㅋ swear 25/11/26 163 6
11354 https://redtea.kr/tm25/72482 6 Omnic 25/11/26 190 5
11353 선생님 내년 초에 삼전이랑 하이닉스랑 크로스 가능하겠읍니까?? 재용이형 3 문샤넬남편 25/11/26 192 1
11351 제가 정확한 퍼센테이지나 기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미국은 단타의 경우 Omnic 25/11/26 160 7
11350 요즘 보면 환율 뭐시기로 이렇게 몰아가는거 같은데;; 3 Groot 25/11/25 22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