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91 아니 오늘 왜 더 빠지는건데 ㅠ 25/11/19 201 3
11290 다 말아올렸는데 외국인 수급은 아쉽습니다. 지금은 국장보단 해외가 싸져 1 육회한분석가 25/11/19 157 5
11289 후루루룩 말아올리는 중이지만 외국인은 전부 던지는중 3 Omnic 25/11/19 191 3
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 문샤넬남편 25/11/19 162 2
11287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cheerful 25/11/19 171 2
11286 오 저 주식 잘 뺐나봄ㅋㅋㅋㅋ 에밀 25/11/19 209 2
11285 코스피가 약간 떨어졌지만 그래도 올해 62%나 상승한 상태입니다. 1 기아트윈스 25/11/19 166 4
11284 와 코스피 변동성 진짜 말그대로 지리네요... 1 유니브로 25/11/19 176 2
11283 오늘 불안하게 클라우드플레어도 폭파됐네요 1 2025 25/11/18 231 2
11282 시원한 소식 알려드립니다. 12 25/11/18 239 10
11281 네이버 처분하고 하닉으로 몰았읍니다. 물빠질수록 하나로 집중하려구요.. 3 하우두유두 25/11/18 162 3
11280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5/11/18 171 3
11279 예적금 짱 1 풉키풉키 25/11/18 170 2
11278 코인 엄청크게 들어감 대충 전체시드 지방 소형 아파트 1채 5 danielbard 25/11/18 187 9
11277 아니 뭐 대단히 급등주 산 것도 없는데 왜 이번 달 주식에 한 달 생활비가 1 소셜포비아 25/11/18 15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