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46 [[data/timeline2/1403276723783_19.jpg]] 1 기아트윈스 25/11/12 177 2
11245 스위스프랑 투자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살펴 보니 1 구밀복검 25/11/12 212 2
11244 요즘 장은 솔직히 할 말 없습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1/12 164 5
11243 미장 열리자마자 전액 매도... 그간 짬짬이 사팔 하던 것까지 하면 15% 수익.. 에밀 25/11/11 168 11
11242 ISA 확대개편 좋읍니다. 너무 좋읍니다. 비과세 개꿀. 3 기아트윈스 25/11/11 182 3
11241 천문학적 단위라고 해야할지 켈로그김 25/11/11 197 4
11240 국내 etf로 금 좀 담았습니다. 1 나루 25/11/11 191 6
11239 화장품은 왜케 폭락하는겁니까 1 마술사 25/11/11 231 2
11238 하이브, 애니플러스 추매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11 177 2
11237 https://www.berkshirehathaway.com/news/nov1025.pdf 2 맥주만땅 25/11/11 184 3
11236 왜 오르는건데 원추리 25/11/11 166 3
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11/11 188 2
11234 캐캐오 팔아부렸슴미다 7 에밀 25/11/11 176 2
11233 삼성전자가 6개월 사이에 2배 가까이 오른거 같아서 이게 말이되나...하고 4 문샤넬남편 25/11/11 160 2
11232 에이피알 친구 왜 저러는지 아시는 분 ?.? 에밀 25/11/11 15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