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 7 은하꾸리 25/09/12 203 0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14 4
10835 한국에 폴볼커 등장 2 danielbard 25/09/11 183 5
10834 이대통령이 오늘도 주식시장에 대한 의지를 말하네요. 집권 이제 100일 넘었 변화 25/09/11 194 4
10833 2 에밀 25/09/11 174 3
10832 성공적인 투자 조건에 마라톤(인내의 자동화)은 필수라고 믿게 되었읍니다 4 오디너리안 25/09/11 202 1
10831 대통령 또 그 결론 안내리고 국회에 미뤄버림. 코스피 즉각 음전 ㅡㅡ 2 기아트윈스 25/09/11 172 4
10830 아 약간 너무 단타긴 한데ㅋㅋㅋㅋ 그냥... 코스피 일단 다 다시 팔았습니당 2 에밀 25/09/11 163 2
10829 팀쿡... 형아..?? 4 cheerful 25/09/11 169 1
10828 각하, 그가 글을 썼습니다!! 1 원추리 25/09/10 164 1
10827 모든 게 다 올 타임 하이 또는 근처입니다. 2 Omnic 25/09/10 163 3
10826 거의 2년간 물려있는 코스피 주식있거든요 1 Mandarin 25/09/10 164 2
10825 야르 1 풉키풉키 25/09/10 141 6
10824 이거 대통령 기자회견 전에 돌파하면 재미가 덜한 것 아닌가요? :) 3 다군 25/09/10 179 4
10823 오늘은 뭔일로 이렇게 오른대요? 3 루루얍 25/09/10 17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