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22 며칠전부터 달러로 산 미국주식들 리밸런싱 했읍니다, 오디너리안 25/09/10 194 2
10821 https://youtu.be/jSXY7yr-crg?si=W9p3vyjG6yPKZ-fI 바이오센서 25/09/09 206 3
10820 증권주 머선일이고 ㄷㄷ 6 기아트윈스 25/09/09 189 1
10819 선생님덜 지금 -80퍼였던 게 한달 전부터 상한가를 계속 치더니 3연상을 치 1 서흔 25/09/09 187 2
10818 한국인들 갓맙다 ㅋㅋ 1 danielbard 25/09/08 162 4
10817 잭 마. 4 다군 25/09/08 221 1
10816 형만믿어 2 danielbard 25/09/07 183 4
10815 아니 젠슨황이 테슬라가 어쩌구 일론 찬양하는 쇼츠는 왜 만드는 겁니까 메리메리 25/09/06 174 0
10814 아침에 일어나서 미주계좌 보고 놀랐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6 161 2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76 4
10812 24년9월경 COPX (구리 광산기업 ETF) 매수후 3 마술사 25/09/05 258 6
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 Yossi 25/09/05 196 2
10810 들어가도되니... 4 하우두유두 25/09/04 198 3
10809 두산퓨얼셀 거래량없는 하락인데 참을까요 매도버튼너무누르고싶음 ㅠ 머스탱 25/09/03 168 1
10808 국장에 공모주 하려고 소액 넣어둔 계좌가 있음다. 1 moqq 25/09/03 19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