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57
이젠 so tired... 엔디비아 너만 믿는다고 하니 amd 파멸적 상승... 날 시험하지
1
활활태워라
25/06/26
193
2
10556
BYD
5
다군
25/06/26
232
5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76
3
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06/26
206
3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78
3
10552
어우…저 정도면 전 이미 멘탈 바사삭됐을거 같은데…
3
swear
25/06/26
183
5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26
1
10550
https://youtube.com/shorts/4kRDunliFxU?si=ZEfM_J8ejcj6B23Y
5
기아트윈스
25/06/26
214
1
10549
단타 번만큼 다 잃었다.
3
활활태워라
25/06/26
185
5
10548
폭락이 왔으면 좋겠는데 폭락이 안 옵니다..
2
구밀복검
25/06/25
205
7
10547
미래에셋2우B 매도
8
기아트윈스
25/06/25
236
8
10546
참 고민이 되네요.
1
메리메리
25/06/25
221
0
10545
현대건설은 왜...?
쮸물
25/06/25
198
3
10544
하닉이 왜 미쳤는지 알아냈읍니다.....
cheerful
25/06/25
184
2
10543
하닉 수익률 50% 찍먹 도달.
4
내알아할게요
25/06/25
181
5
목록
이전
1
217
218
219
220
221
22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