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28 진짜 트럼프한테 휘둘려서 코루 60에 들고있었어야 했는데 으애ㅓㅓㅓㅓㅕ 1 활활태워라 25/06/24 188 2
10527 무기상의 계좌는 타격을 받았어요. LIG넥스원 큰 폭 하락 중 @.@ 에밀 25/06/24 179 4
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5%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06/24 186 1
10525 하이닉스 7 기아트윈스 25/06/24 254 3
10524 코스피 미쳤(positive)습니까? 1 에디아빠 25/06/24 196 6
10523 장 시작과 동시에 장대양봉 ㄷㄷ 1 루루얍 25/06/24 169 4
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06/24 198 7
10521 BYDDY BYDDF 3 맥주만땅 25/06/24 253 3
10520 네이버 29만원 너무 높다고 하시는 분들, 4 기아트윈스 25/06/23 212 10
10519 이렇게 빠른 코스피 3000포인트를 바란건 아니였는데 시장은 역시 위든 아래 변화 25/06/23 190 4
10518 이말올하는 거 보고 쪼금 더 삼 내알아할게요 25/06/23 175 2
10517 무기상이었던 계좌는 큰 타격이 없었다고 한다... 1 에밀 25/06/23 177 5
10516 삼전은 볼때마다 빡칩니다. 악재는 온몸으로 맞고 호재는 찔.끔... 2 하우두유두 25/06/23 166 4
10515 fomo에 빠지는건가 싶긴한데 무더니 25/06/23 199 4
10513 내일 코스피 넘 두려워용 흑흑 에밀 25/06/22 15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