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99 국장 인덱스 투자 3개월차 카르스 25/06/18 229 10
10498 네이버...야?? 9 cheerful 25/06/18 202 7
10497 저도 그냥 오늘부터 미 장기채와 사랑에 빠지기로 했읍니다. 금리 인하할 4 카츠카레 25/06/17 186 4
10496 @기아트윈스 스앵님 축하드립니다... 1 cheerful 25/06/17 200 5
10495 AMD 탐색대 보내자 마자… 14 바이오센서 25/06/16 255 7
10494 코스피 지금까지 YTD 3 기아트윈스 25/06/16 225 9
10493 아마 이게 국내 방산 ETF 중에 거래규모가 클겁니다? 초밥은연어 25/06/16 174 8
10492 주식게시판 처음봅니다 6 해명 25/06/15 189 10
10491 23년 4월 출시한 3 Groot 25/06/14 221 11
10489 코루 팔고 인버스 갔다가 1 활활태워라 25/06/14 248 3
10488 저는 오늘 원유선물인버스(헷지) 소액 사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8 기아트윈스 25/06/13 196 5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76 3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18 4
10485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냐!!!!!!!!!! 4 광기잇 25/06/13 189 4
10484 동해로는 안쐈는데 이란으로 날아갔… 4 swear 25/06/13 22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