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09 쿨타임 찼으니 한 번 더 기아트윈스 24/06/24 2144 2
9708 마인드 메디신 - 실로시빈 기반 우울증 치료제 개발 회사 보리건빵 24/06/24 1903 0
9707 롯데관광개발 보고계신분 안계십니까?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06/23 2084 0
9706 NVIDIA 하루 쉬고나서 2 바이오센서 24/06/20 2301 0
9705 오늘 미장 쉽니다. 맥주만땅 24/06/19 1865 1
9704 제발 9만전자 제발 구만 전자 ~ 8 허윤진남편 24/06/19 2237 0
9703 NVDA가 시총 1위를 차지합니다 동네주방장 24/06/19 1852 0
9702 청산 신고 8 덜커덩 24/06/17 2281 7
9701 현대차 승계 시나리오 7 마술사 24/06/15 2897 1
9700 갓플은 고고하게 잘갑니다 1 swear 24/06/13 2054 0
9699 하이닉스 20프로 먹고 빠졌읍니다. 6 허윤진남편 24/06/13 2097 4
9698 오늘 본 미장 관련 뉴스 살짝 공유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4/06/13 2065 1
9697 인덱스가 답인가? 2 moqq 24/06/12 2179 0
9696 어제 수술에서 깨니 저의 작고 소중한 엔비디아 주식이 개수만 열배로 뛰었더군요. 몰랐다가 문자보고 알았음. 총 수익은 같더라고 수가 느니 마음이 흐뭇합니다. 몇 주 안 산게 안타까웠는데...게다가 수술비 보태려고 얼마전 그 몇개 중 몇개를 팔았음ㅠ 3 하얀 24/06/11 2046 3
9695 여름이다!! 6 다군 24/06/10 214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