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94 사과는 땄고.... 기아트윈스 24/06/06 2064 1
9693 호재인가요? 2 the 24/06/04 2261 2
9692 지라시에 휘청?… SM엔터, 장 막판 9%대 급락 1 다군 24/06/04 2088 0
9691 반응 4 알료사 24/06/03 2180 0
9690 돈나무. 1 moqq 24/06/03 1915 0
9689 이런 문자가 왔네요. 1 토비 24/06/03 2091 0
9688 하이브와 SK 를 보며 국내주식에 드는 회의감. 1 공부맨 24/05/31 2295 0
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05/31 1922 0
9686 금양 이야기 5 기아트윈스 24/05/30 2245 1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74 3
9684 NVDA때문에 시장 이해가 혼란스럽습니다. 9 동네주방장 24/05/29 2279 0
9683 원화 붐은 온다 1 기아트윈스 24/05/28 2063 0
9682 ECB는 아마 거의 확실히 6월에 금리 인하 기아트윈스 24/05/27 2026 1
9681 이젠 구리의 시대 4 마술사 24/05/27 2176 1
9680 만리장성전략 3 기아트윈스 24/05/25 242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