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94 에코프로 1 알료사 23/04/13 2712 1
9093 경기침체에는 싸거나 엄청 비싸야 매출이 는다? 다군 23/04/13 2791 0
9092 희토류 전쟁. 4 moqq 23/04/13 2898 0
9091 으음!? 6 명상의시간 23/04/12 2844 0
9090 워런 버핏, 대만 TSMC 지분 매각…”지정학적 리스크 때문” Beer Inside 23/04/12 2835 0
9089 CPI 발표 1시간 전 1 기아트윈스 23/04/12 2813 0
9088 낯선 레포트에서 익숙한 향기가 느껴진다. 1 化神 23/04/12 2720 0
9087 거래대금 증가 4 알료사 23/04/11 2595 0
9086 코스닥 시총이 425조원인데 2 광기잇 23/04/11 2899 2
9085 총재님 리딩 알료사 23/04/11 2346 1
9084 천연가스 레버 14% 상승! 1 moqq 23/04/11 2341 1
9083 에코프로 + 에코프로비엠 요게 얼마나 커졌냐면!!! 11 Groot 23/04/10 3025 0
9082 노바텍 상한가.. 3 moqq 23/04/10 2420 0
9081 효율적 시장가설.. moqq 23/04/10 2333 0
9080 오리 moqq 23/04/10 25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